고창문화관광재단, ‘고창에서 7가지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고창문화관광재단, ‘고창에서 7가지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 김태완 기자
  • 승인 2024.05.2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문화관광재단(이사장 심덕섭)이 6월 한달간 고창 관광지 방문 인증샷을 찍어 개인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고창 농특산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고창에서 7가지 보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6월 여행가는 달’ 사업과 협업해 6월 동안 고창 관광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고창군민을 제외한 19세 이상 성인이다. 6월 한 달간 자유롭게 여행하며, 최소 1박 이상 숙박 후 고창군의 7가지 보물 중 3가지 이상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참가하기 위한 몇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http://www.gct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7월 중 조건을 충족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40팀을 선정해 고창군 농특산품 선물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체류형 관광객을 대상으로 해 고창에서 머무는 시간을 연장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창문화관광재단 안종선 상임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고창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고창의 유네스코 유산을 즐기고, 고창의 매력을 더 깊이 느낄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