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 이철수 이사장, 익산캠퍼스 찾아 소통 강화
폴리텍대 이철수 이사장, 익산캠퍼스 찾아 소통 강화
  • 소재완
  • 승인 2024.11.0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이철수 이사장이 1일 익산캠퍼스를 찾아 교육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익산시

한국폴리텍대학 이철수 이사장이 1일 폴리텍대 익산캠퍼스를 찾아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했다.

이철수 이사장은 이날 익산캠퍼스 교직원 및 학생들과 만나 실무 중심 교육 강화와 산업체 협력 확대를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이철수 이사장의 이번 방문은 한국폴리텍대 비전인 ‘K-SHIFT’를 실현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인프라 개방과 공유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평생 직업교육을 선도하는 최고의 인재 양성 요람이 되겠다는 결의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익산캠퍼스 백보현 학장은 이 자리에서 K-SHIFT 비전을 바탕으로 청렴한 조직문화를 확립해 학생들에게 신뢰받는 교육기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에 이철수 이사장은 ”우리 학생들이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캠퍼스의 특성과 필요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전략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현장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취업의 기회를 확대하는 데 힘쓸 것“이라면서 ”학생들이 졸업 후 즉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