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여행하기 좋은 9월 김제로 떠나자"
김제시 "여행하기 좋은 9월 김제로 떠나자"
  • 한유승
  • 승인 2024.09.0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9월 새로운 관광자원 발굴을 위한 스테이케이션(어디든 김제) 피크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스테이케이션(어디든 김제) 피크닉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11월10일까지 실시되며, 관광인구 증대를 통한 지역 자생력 강화 및 관광산업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신청은 사)김제도농협력사업단에 QR코드를 이용해 신청 할 수 있으며, 1인 1만원의 비용을 신청하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피크닉 세트(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 개인 SNS를 이용한 테마(BOOK, 펫, 포토)를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주요내용은 쉬엄쉬엄 북크닉(책과 함께 힐링 피크닉)은 피크닉 지도, 피크닉 음식, 피크닉 세트(돗자리 포함)와 책 2권을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디든가개(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피크닉)는 피크닉 지도, 피크닉 음식, 피크닉세트(돗자리 포함), 반려동물 장난감과 간식 3종을 제공한다. 김제 구비구비 나드리(인생사진, 추억을 남기는 피크닉)은 피크닉지도, 피크닉 음식, 피크닉 세트(돗자리 포함), 소품(꽃, 인형, 풍선, 거을 등)을 대여해 준다.

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마케팅과 네이버 스토어 등 관광·여행상품 웹사이트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홍보하고 우수 이벤트 참가자에게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사전신청 및 사후 평가를 통해 구글 폼을 제작하고 감사문 등을 발송 할 예정이다.

시 강기수 실장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 9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기존 계획된 축제 등과 연계해 김제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어디에서든 기분 좋은 김제를 만들고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