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TP, '기술사업화 직접지원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전북TP, '기술사업화 직접지원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 이용원
  • 승인 2024.08.1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테크노파크(원장 이규택)는 이전된 기술의 안정적인 기업 안착 및 기술 활용도 제고 등 기술이전·사업화 촉진을 위한 '기술사업화 직접지원프로그램'을 추진하고자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북특별자치도에서 추진하는 '국가기술거래플랫폼 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대학 및 연구기관 등이 보유한 우수기술이 지역기업으로 이전돼 기술사업화가 촉진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전북특별자치도 내 중소·중견기업이면서, 2024년 4월~11월 내 전북테크노파크 중개를 통해 기술이전을 완료했거나 이행 예정인 바이오 및 전후방 기업이 대상이며, 민생경제 어려움 해소를 위한 보조금 신속집행을 위해 협약 시 50% 지원을 바로 받는다. 

이 사업의 지원내용은 2가지 지원유형별 필수품목과 자율품목을 선택해 기업당 1,250만원 이내 패키지로 지원하며, 지원유형은 기술개발형(R&D기획)과 상용화지원형(시제품제작)으로 나뉜다. 필수, 자율품목은 R&D기획, 시제품제작, 마케팅, 컨설팅, 검인증, 해외특허지원 등으로 구성할 수 있다.

한편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전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jbtp.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접수는 전북테크노파크 R&D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http://rnd.jbtp.or.kr/)에서 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사업신청 관련 문의는 (재)전북테크노파크 기술사업화팀(063-219-2163)으로 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