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들에게 언제나 다가서는 성실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지역주민들에게 언제나 다가서는 성실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 박경호
  • 승인 2014.06.3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의회, 제7대 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
 

제7대 군산시의회 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이 지난달 30일, 군산시의회사무국(국장 김용구) 주관으로 소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지난 6.4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시의원 24명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해 군경합동묘지 참배를 시작으로 사무국 직원 소개 및 의회 일반현황과 의정활동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받았다.

또, 의원 당선자들은 자기소개를 통해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뛰겠다.’ ‘화합과 활기찬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등 인사말을 전했으며, 제7대 의회는 주민의 복리증진과 군산시의 더 큰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보다 성숙된 의회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어 김용구 의회사무국장은 “의원상호간의 화합으로 군산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고 “원활한 의정활동 지원은 물론 의정발전 모색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7대 군산시의회는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제178회 임시회를 개최해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 갈 의장, 부의장을 선출하고 제7대 의회 개원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제7대 군산시의회 의원 당선자는 24명으로 새정치민주연합 소속이 17명, 새누리당이 1명, 무소속이 6명이다./군산=박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