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줄포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수립 공청회 7월2일 개최
부안군, 줄포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수립 공청회 7월2일 개최
  • 전주일보
  • 승인 2024.06.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은 줄포면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수립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오는 72일 오후 2줄포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린다. 공청회는 '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2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에 따라 주민과 관계 전문가 등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줄포면 도시재생 활성화계획은 국토교통부의 지역특화형 도시재생 공모사업 준비의 일환으로, 2025년부터 2028년까지 4년간 줄포면 줄포리 643-3 일원 25만900를 대상으로 한다.

주요 사업으로는 에코 및 정원을 테마로 한 지역특화사업, 거점시설 조성, 기반시설 정비 등이 계획된다. 이를 통해 지역의 특성을 살리면서 도시 기능을 개선하는 종합적인 도시재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공청회에서는 도시재생활성화계획()에 대한 사업 설명과 함께 지역주민 및 관계 전문가들의 의견 수렴, 질의응답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주민들은 공청회 당일 현장에서 직접 의견을 개진하거나, 오후 6시까지 서면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의견서는 우편, 방문,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 부안군 새만금도시과 도시재생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부안군 관계자는 "이번 공청회를 통해 수렴된 의견들을 도시재생활성화계획에 적극 반영해 주민들의 실질적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청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 새만금도시과 도시재생팀(063-580-4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