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문화재단, 20일 제1회 완주공예주간 행사 개최
완주문화재단, 20일 제1회 완주공예주간 행사 개최
  • 이은생
  • 승인 2023.05.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문화재단(이사장 유희태)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군 복합문화지구 누에 일원에서 공예전시, 체험, 마켓,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90여팀, 170여명의 공예작가가 참여해 목공, 도자, 한지, 섬유, 업사이클링 등의 공예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특히 천연염색체험, 한지등만들기, 퀼링 그래픽 하트액자, 천연소가죽지갑, 라탄소품, 업사이클링 공예품, 패브릭브로치 만들기 등 20여개의 공예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끼와 열정으로 가득한 백제예술대 40명의 실용음악과, 실용댄스팀의 화려한 K-퍼포먼스를 비롯, ‘완주풍류학교 우리가락 한판공연’, 시원한 커피, 맥주와 함께 즐기는 완주미디어센터 야외가족영화상영’, ‘음악줄넘기왕을 찾아라’, ‘힐링치유댄스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돼 있다.

완주공예주간 행사의 성공을 위해 참여 공예인들이 준비한 200여개 공예품은 이날 방문객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유희태 완주문화재단 이사장은1회 완주공예주간인 만큼 가족, 친구, 연인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완주공예주간이 앞으로 전라북도를 대표하는 공예주간행사로 브랜드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완주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