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상공회의소(회장 김정태)는 도내에 소재한 기업에 대한 사랑과 노사가 상생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자 지난해에 이어 ‘제2회 전북 기업사랑 사진 동영상 공모전’ 을 오는 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 현장에서 일하는 기업인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담아낸 작품, 직장 주변 나만의 휴식 또는 힐링 명소, 직장에서 따뜻한 동료애를 나누거나 동아리 활동 모습 등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담으면 된다.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시상내역은 대상 1점(200만원), 최우수상 1점(100만원) 그 밖에 우수상 3점, 입선 30점 등 다수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수상작은 전주상의 비즈니스라운지에 전시할 예정이다.
응모자는 공모전 홈페이지(https://contest.jcci.or.kr)나 이메일을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운영사무국(063-280-1155)에 문의하면 된다.
김정태 회장은 “사진 동영상 공모전을 통해 전북특별자치도내 기업환경 개선과 노사화합 분위기 제고로 기업 이미지를 개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면서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저작권자 © 전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