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태 완주군수, 완주발전 유공자 시상
유희태 완주군수, 완주발전 유공자 시상
  • 이은생
  • 승인 2024.12.0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중 이장협의회장 등 5개 분야 16명 수상

 

유희태 완주군수가 12월 청원월례회 자리를 통해 호우재해 복구, 지방재정 확충, 충무·동원훈련, 이통장 활동 등에서 노력한 유공자들을 시상했다,

2일 유 군수는 청원월례회 인사말을 통해 완주군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헌신과 노력을 해주신 수상자 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완주군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격려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수상자는 이통장 활동 유공(김성중 이장협의회장) 2024년 지방재정확충 기여(대륜산업, 유한회사 호경, 티앤제이건설, 전영안, 하종호) 충무·동원훈련 유공(송영길, 전우철, 안재하, 연제혁) 호우재해 복구 유공(고병욱, 백용대, 이신영, 이명섭)이다.

이외에도 농업마이스터 선정 김해성 씨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 마이스터 지정서를 직접 전달했다.

유 군수는 지난 7월 수해 복구에 최선을 다해준 모든 분들과 직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다가오는 겨울철 대설 및 한파에도 최선을 다해 선제적으로 대응해 피해 최소화 및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자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에게는 한달여 남은 2024년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당초 목표했던 성과를 점검하고 다가오는 2025년에도 본인의 업무에 소신을 가지고 철저히 준비해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