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시나브로치유길 치유도시락 나눔행사 가져
진안군, 시나브로치유길 치유도시락 나눔행사 가져
  • 전철용 기자
  • 승인 2024.09.2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유도시락' 조기 마감

 

/사진=진안군 제공

 

진안군은 28일 시나브로치유길 치유도시락 나눔행사를 진안고원길을 찾은 관광객 140여명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 행사는 진안고원길을 찾은 방문객에게 진안고원에서 생산한 신선하고 영양 풍부한 로컬푸드로 만든 도시락을 제공해 관광상품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를 실현하고자 추진됐다. 

진안군이 주최하고 유한회사 '도슭담다'가 주관해 추진한 이 사업은 먹거리를 통한 치유를 테마로 도시락 3종 및 케이터링 식사 2종을 개발하고, 치유식에 대한 설명, 시식과 강평 등이 진행됐다. 

28일 진행된  진안고원길 걷기여행 (백운면사무소⇨마령면 14.7km) 행사 에선 중식으로 제공될 '치유도시락'이  사전 신청개시후 조기마감되면서 인기를 끌었다.

또 다양한 메뉴와 산골의 정취를 담은 치유도시락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A씨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걷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까지 나누는 이 시간동안 시나브로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안고원길 이어걷기 행사는 11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별도의 신청없이 회차별 출발지에 오전 9시까지 도착하거나 진안만남쉼터에서 8시30분 출발지로 가는 카풀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안고원길 사무국(063-433-5191)으로 유선 문의하거나 진안고원길 공식홈페이지(https://www.jinangowongil.kr/) 또는 진안고원길 카페 공지사항(https://cafe.daum.net/jinanmasil)을 참조하면 된다.

/전철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