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읍 발전회·이장협의회·부녀회, 성금 100만원 기탁
무주읍 발전회·이장협의회·부녀회, 성금 100만원 기탁
  • 김승철 기자
  • 승인 2024.09.2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28회 무주반딧불축제 먹거리장터서 ‘천원 국수’ 판매 수익금 중 일부
- 지역사회단체 협력으로 나눔 실천 귀감
무주읍발전회.이장협의회.부녀회에서 무주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사진=무주군

무주군 무주읍 발전회(회장 정을윤)와 무주읍 이장협의회(회장 신운주), 무주읍 부녀회(회장 하연순)가 지난 26일 무주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지역내 복지 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의 맞춤형 복지를 위한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무주군에 전달된 성금은 제28회 무주반딧불축제 기간(8. 31.~9. 8.)동안 운영했던 ‘무주읍 먹거리장터(천원국수)’ 수익금 중 일부다.

무주읍 발전회 정을윤 회장은 “불볕더위와 국수 열기 속에서 최선을 다한 보람을 우리 이웃들에게 돌릴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무주읍 이장협의회 신운주 회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깨닫게 됐다”라고 전했으며, 무주읍 부녀회 하연순 회장은 “추위를 이겨내야 꽃이 피는 것처럼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행복 꽃이 활짝 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28회 무주반딧불축제 무주읍 먹거리장터는 8월 31일부터 9월 8일까지 무주읍 발전협의회와 이장협의회, 부녀회회원 27명과 무주읍직원 20여명이 매일 국수와 다과 등을 판매하는 등 함께 운영하며 일익을 담당했다.

/김승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